민원접수 처리내역 보고(10월11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778 결재일자 2018.10.12. 결 재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최국경 조인택 10/12 代송성하 ?? 분야별 처리실적 구 분 계 고객 이사 정산 방문 전화상담시스템(응대콜) (A+B+C+D) (A) (B) (C) 소계 고객 시스템 이사 정산 단순 상담 (D) 금 일 675 265 118 16 378 48 54 276 10월 누계 7,530 2,350 2,169 95 3,771 619 234 2,916 18년 누계 166,467 63,155 39,538 1,799 86,274 12,133 12,416 61,975 ※ 전화상담 시스템 중 고객시스템과 이사정산이 중복되어, 분리 산출함. ?? 전화 단순상담 및 방문민원 세부집계 내역 구 분 합 계 건 수 과징 관련 민원 공사 관련 민원 기타 요금 문의 자동납부 관련문의 고지서 재발송 문 의 소계 급수 공사 단수 안내 소계 전화 금 일 276 178 18 1 197 14 0 14 65 10월누계 2,916 2,033 213 19 2,265 118 17 135 516 방문 금 일 16 4 2 3 9 3 1 4 3 10월누계 95 24 19 18 58 19 7 26 11 끝.
16284085
20210924195744
본청
행정지원과-21778
D00000346431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