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부서간 협업을 통한 선제적 민원처리 결과 보고

부서간 협업을 통한 선제적 민원처리 결과 보고 결 재 주무관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유정미 우안제 전결 07/20 서경만 명에 따라 고객신청에 따른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2018. 7. 20. 보고자 서부수도사업소장 귀하 1. 일 시 : ’18. 7. 11. ∼ 7. 17. 2. 건 명 : 부서간 업무협업으로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민원처리 3. 출 장 자 : 4. 민원내용 - 민원인 : - 녹물발생으로 인한 수질검사 요청 5. 현장확인 사항 - 민원발생 지역은 관말지역으로 관노후 및 정체로 인해 녹물 발생 우려 존재 : 주변 20세대 - 현장 5개항목 수질검사 결과 먹는물 수질기준에는 적합하나 녹물이 출수됨 [측정결과 : 철 0.18mg/L(기준 0.3mg/L)] - 고객 상담결과 수년 전 옥내배관을 교체했다함 - 동일건물에 입점한 식당에서 수질검사 실시 결과 녹물 출수 6. 현장 조치내용 - 현장민원과에 확인 결과 계량기가 사용년수 경과로 계량기 교체(현장민원과) - 계량기 철거 후 인입관 수질검사 필요성에 따라 급수운영과와 현장 재확인(7/12) · 계량기전단(인입관)에서 수질검사 결과 녹물이 출수됨에 따라 공용배관 교체 필요 7. 조치결과 - 공용배관 교체 실시(급수운영과) · 공 사 명 : 2018년 서강동 외 7개동 상수도공사 · 공사구간 : - 공용배관 교체 후 통수 전 수질검사 실시(행정지원과) : 검사결과 적합(7/17) 8. 기대효과 - 선제적 민원처리로 깨끗한 아리수 공급 및 민원행정의 신뢰도 향상 - 부서간 긴밀한 협조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로 집단 민원 발생 차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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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간 협업을 통한 선제적 민원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087 생산일자 2018-07-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정미 (02-3146-3557) 관리번호 D000003406754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수질검사및분석 > 수질검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