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택시기사님 (경유) 제목 제목 : 서울시청 공무원 불친절 신고내용 : 오늘 개인택시 ... 기사님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융자지원관련 질의가 있어 택시물류과 직원과 통화(☎2133-2323)를 시도하였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응답소를 통해 다시 통화하였는데(☎2133-2322) 담당 공무원이 무성의한 태도로 대답하는 등 불친절하게 대응하여 기분이 상하고 화가나서 민원을 접수하게 되었다는 택시기사님의 메일에 대해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며 먼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 사항에 대해 민원을 담당했던 주무관과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향후에는 민원 요청사항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도록 특별교육 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개별차원 뿐만 아니라 부서차원에서도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분위기 확산을 강화하고 업무역량도 제고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기사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윤희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5/21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5955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13 /전송 / kangyhwa@seoul.go.kr / 부분공개(6)
15311923
20210925102111
본청
택시물류과-15955
D0000033644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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