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경영평가 대비 사업별 추진실적 평가보고회(2회차) 결과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6725 결재일자 2017.11.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윤경남 심정섭 김창년 11/21 이인걸 협 조 시설관리과장 고신석 급수운영과장 김정수 현장민원과장 이원철 요금과장 이병두 - ‘18년도 경영실적평가 대비 부진사업 대응방안과 실적향상을 위한 - 사업별 추진실적 평가보고회(2회차) 결과보고 2017. 11. 강서수도사업소 (행 정 지 원 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17년 사업별 추진실적 평가보고회 2회차 결과보고 주요사업 실적의 중간점검을 통한 결과분석 및 대응 방안 강구를 위한 ‘17년 경영실적 평가보고회 2회차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Ⅰ 평 가 개 요 ?? 일 시 : 2017.11.9.(목) 09:30~10:50, [80분간] ?? 장 소 : 사업소 4층 회의실 ?? 참석대상 : 총 22명 ○ 소장, 과장, 각 사업별 담당팀장 및 담당 주무관 ?? 진행순서 평가개요 및 진행순서 안내 ▷ 사업별 담당팀장 보고 ▷ 소장님 당부말씀 (10?) (60?) (10?) ?? 보고순서 항 목 별 보 고 항 목 평가방법(항목수) 배점(점) 비 고 계 35개 항목 절대평가(20),상대평가(15) 100 행정지원과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등 12개 항목 절대평가( 6), 상대평가( 6) 35 요 금 과 유수율 등 3개 항목 절대평가( 0), 상대평가( 3) 14 현장민원과 수도계량기 동파예방률 등 5개 항목 절대평가( 4), 상대평가( 1) 12 급수운영과 송배수관 정비 등 7개 항목 절대평가( 6), 상대평가( 1) 20 시설관리과 기전시설 유지관리 등 8개 항목 절대평가( 4), 상대평가( 4) 19 ?? ‘18년 본부 경영실적 평가개요 ----------------------------------- ○ 추진기간 : 2017. 1월 ~ 12월까지의 추진실적, [12개월간] ○ 평가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각 부별 ○ 평가항목 : 35개 개별사업(100) + 우수수범사례(2) + 본부장평가(3) - 35개 개별사업 평가(배점 100점) : 사업별 평가매뉴얼에 의거 평가 연번 평 가 항 목 배 점 연번 평 가 항 목 배 점 1 송배수관 정비 2 19 전화친절도 3 2 노후 배급수관 정비 3 20 고충민원 유발건수 2 3 불용관 정비 2 21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3 4 누수탐지 2 22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률 4 5 기존관 철거 2 23 역류방지밸브 설치 실적 1 6 유량계 유지관리 2 24 기관장 리더십 3 7 고장 및 노후밸브 정비 3 25 예산집행 추진실적 2 8 기전설비 유지관리 2 26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2 9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2 27 상수도직무전문교육 이수율 4 10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3 28 합리적인 공사원가 예산절감 4 11 시설물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2 29 청렴도 5 12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2 30 과년도 체납징수율 5 13 홈페이지 콘텐츠 관리 2 31 자동납부 및 전자고지 가입률 3 14 시민참여 아리수 홍보 3 32 교체장애 수전정비(교체) 2 15 아리수 품질관리제 추진실적 5 33 수도계량기 교체실적 2 16 옥내 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3 34 유수율 6 17 학교 및 공공기관 음수대 설치 2 35 GIS 운영실적 5 18 대형저수조 위생관리 실태점검 2 - - 우수(수범)사례 평가(배점 2점) : 본부 심사위원회의 사업소별 순위 평가 - 본부장 평가(배점 3점) : 사업소 운영에 따른 종합평가(가산점 및 감점 부여) ○ 평가방법 : 달성도 및 사업소별 비교를 통한 실적 평가 - 달성도 평가 : 목표대비 추진 실적의 달성도를 기준으로 한 절대평가 ? 평가항목 : 송배수관 정비 등 21개 항목, 배점 61점 - 상 대 평 가 : 타 사업소와 실적 비교에 의한 평가 ? 평가항목 : 전화친절도 등 14개 항목, 배점 39점 ※ ‘17년도 평가결과(‘16년 실적) : 최우수 달성 (※‘16년 평가시 6위) ○ 사업별 평가 : 96.7점(양호 26건, 보통 6건. 부진 4건)/ 사업소별 순위 1위 ○ 우수사례?특수시책 평가결과 : 배점 2점 대비 2.0점 / 사업소별 순위 1위 ○ 본부장 평가결과 : 배점 3점 대비 3.0점 / 사업소별 순위 4위 Ⅱ 평 가 결 과 ?? 평가개요 ○ 평가기간 : 2017. 1월 ~ 10월까지, [10개월간] ○ 평가항목 : 본부 평가항목 35개 ○ 평가방법 : 달성도 및 사업소별 비교평가를 통한 실적 평가 ○ 판정기준 : 항목별 실적기준으로 3단계 평가 -> 양호, 보통, 부진 - 달성도 평가 판정 : 양호(90%이상), 보통(90%미만~80%이상), 부진(80%미만) ※ 사업 마무리 국면임을 감안, 달성도 평가항목의 부진점수를 80점 미만으로 설정 - 사업소 비교 판정 : 양호(1~3위), 보통(4~5위), 부진(6~8위) ?? 평가결과 ○ 각 과에서 제출한 항목별 평가 보고서에 의거하여 판정한 평가결과 총 35개 항목 중 양호 21건, 보통 9건, 부진 4건, 시기미도래 1건으로 확인됨. 항목별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계 35 12 3 5 7 8 양 호 21 7 1 3 4 6 보 통 9 4 - - 3 2 부 진 4 1 2 1 - - 시기미도래 1 - - 1 - - ○ 평가보고회 1회차(‘17.6월말)대비 2회차(’16.10월말) 실적 비교 - 실적 ‘양호’ 건수는 20건에서 21건으로 1건 증가되었으며, 실적 ‘보통’ 건수는 11건에서 9건으로 2건 감소되어 1회차 평가보고회 이후 실적 향상을 위한 담당자들의 노력이 있었지만, 실적 ‘부진’ 건수는 3건에서 4건으로 증가되어 부진사업에 대한 담당자들의 보다 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 - 1회차 보고회시 부진으로 실적 판정된 기존관 철거 사업은 담당 주무관의 적극적인 업무추진 노력으로 실적 ‘보통’으로 변동되었지만, ? 목표 59.㎞ 대비 4.8㎞ 달성(81.4%)하여 실적 ‘부진’에서 ‘보통’으로 상향 - 1회차 보고회시 실적 ‘부진’으로 판정된 고충민원 유발건수, 역류방지밸브 설치실적은 여전히 실적 ‘부진’한 것으로 판정되었으며, 그간 실적 ‘보통’인 유수율, 과년도 체납징수율 또한 부진사업으로 판정되어 실적 개선을 위한 담당자들의 보다 더 구체적이며 근본적인 개선 노력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됨. ※ 부진사업의 평가이력 부 진 사 업 별 ‘17년 본부 경평결과 1회차 평가결과 2회차 평가결과 주관부서 고충민원유발건수 1위(양호) 부진 부진(7위) 행정지원과 유수율 6위(부진) 양호 부진(6위) 요금과 과년도체납징수율 6위(부진) 보통 부진(6위) 요금과 역류방지밸브설치실적 1위(양호) 부진 부진(19.2%) 현장민원과 Ⅱ 관 리 대 책 ?? 평가보고회에 따른 소장님 특별 지시사항 ○ 부진사업 중점 관리를 통한 실적 제고 추진 - 2회에 걸친 평가 시 지속적으로 부진한 사업은 담당자들의 실적향상에 대한 업무추진 노력이 부족했다고 판단되므로 잔여기간 사업 담당자들은 각별한 실적관리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며, - 유수율, 과년도 체납징수율의 실적은 내년 3월 정도에 확정되므로 담당자들은 보다 효율적이며 능동적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실적 향상에 노력해주기 바람. ○ 부서간 소통을 통한 실적 극대화 향상 노력 당부 - 평가항목의 대다수 사업들은 주관부서의 개별적인 노력보다는 부서간 유기적이며 체계적인 참여의지가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 각 부서별 당면한 업무 추진이 바쁘더라고 사업소 전체 실적의 향상을 위한 대승적 견지에서 긴밀한 사전 소통을 통한 실적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부서 상호간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으로 경영실적 목표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 당부 ?? 평가결과에 따른 관리대책 1 사업별 추진실적에 따른 관리대책 ○ 추진 실적 ‘양호’ 사업은 기관장 리더십 등 21개 항목으로 ‘17년도 목표대비 사업 정상 추진 중으로 목표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 1. 기관장 리더십/ 2. 매스미디어 활용홍보/ 3. 온라인 활용홍보/ 4. 시민참여 아리수 홍보/ 5. 예산집행 추진실적/ 6. 상수도직무전문교육 이수율/ 7.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8. 자동납부 및 전자고지 가입률/ 9. 만기계량기 교체실적/ 10. 교체장애 수전정비/ 11. 옥내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12. 송배수관 정비/ 13. 노후 배급수관 정비/ 14. 불용관 정비/ 15. 누수탐지/ 16.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17. 학교 및 공공기관 음수대 설치/ 18. 고장 및 노후밸브 정비/ 19. 상수도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20. 대형저수조 위생관리 실태/ 21. 상수도 시설물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 추진 실적 ‘보통’ 사업은 전화친절도 등 9개 항목으로 목표 달성을 위한 담당자들의 적극적 노력 수반 시 대부분의 사업이 목표 달성할 것으로 예상됨. - 특히, 만기계량기 교체실적은 시설관리공단과의 유기적 협조하에 실적관리가 필요하므로 사업마감까지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토록 하며, 추진실적 보통인 사업의 대부분이 정량적인 실적 달성 시 최상위 점수를 얻기 때문에 사업 마무리 시점까지 부단한 실적관리 필요 1. 전화친절도/ 2.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3. 청렴도/ 4. 아리수품질확인제 추진/ 5. 합리적인 공사원가 계산서 작성/ 6. 기존관 철거/ 7. GIS 운영실적/ 8. 기전설비 유지관리/ 9. 유량계 유지관리 ○ 추진실적 ‘부진’ 사업은 고충민원 유발건수 등 4개 항목으로 사업 추진율이 저조한 것으로 확인되어 사업담당자들의 실적 향상을 위한 중점 대응 방안 필요 1. 고충민원 유발건수/ 2. 유수율/ 3. 과년도 체납징수율/ 4. 역류방지밸브 설치실적 ○ 추진실적 ‘시기미도래’ 사업은 수도계량기 동파예방률 1개 항목으로 동절기가 마감되는 내년 2월 이후 실적평가 가능. 2 평가 고배점 사업 추진 철저 ○ 유수율 등 고배점 사업 8개 항목은 경영실적 평가 배점 100점 만점에서 38점을 차지하여 평가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이므로 각별한 실적관리 필요 - 유수율(6점)/ 아리수품질확인제 추진실적(5점)/ GIS운영실적(5점)/ 청렴도(5점)/ 과년도 체납징수율(5점)/ 합리적인 공사원가 계산서 작성에 의한 예산절감(4점)/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가입률(4점)/ 수도계량기 동파예방률(4점) ○ 고배점 항목 중 전년도 실적 ‘양호’로 판정된 ‘아리수 품질확인제 사업’이 실적 ‘보통’으로 판정되어 실적 상승에 장애요소로 작용되고 있으며, ※ ‘17년도 본부 경영평가 결과 사업소별 2위 달성(배점 4.99점/5.00점) ○ ‘유수율’, ‘과년도 체납징수율’ 2개 사업은 ‘17년도 본부 평가에 이어 지속적 실적 부진으로 판정된 바, 사업팀장 및 담당 주무관의 실적 개선을 위한 근본적이며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됨. ※ 유수율 : ‘17년도 본부 경영평가 결과 6위 (배점 5.89점/6.00점) 과년도 체납징수율 : ‘17년도 본부 경영평가 결과 6위 (배점 4.53점/5.00점) 3 주기적 모니터링을 통한 실적관리 ○ 사업소별 평가에 의해 실적이 판정되는 상대평가(14개 항목) 사업의 실적관리를 위해 잔여기간 주기적 실적점검(주1회 이상) 시행으로 적극적인 실적관리 요망 - 기관장리더쉽/ 전화친절도/ 예산집행 추진실적/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고충민원 유발건수/ 유수율/ 과년도 체납징수율/ 자동납부 및 전자고지 가입률/ 수도계량기 동파예방률/ /기전설비 유지관리/ 유량계 유지관리/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상수도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 사업 담당주무관들은 사업소별 평가에 의한 정확한 평가결과가 산출될 수 있도록 본부 담당자와 소통을 통한 정확한 실적관리로 적극적인 업무추진 시행. 4 부진사업 특별대책 강구 추진 1. 고충민원 유발건수 ------------------------------------------- ○ 고충민원 유발건수 사업은 ‘17년도 평가시 배점 2점 대비 2점을 획득하여 사업소별 순위 1위를 차지하여 경영실적평가 최우수 달성에 적극 기여하였으나, 2차 평가보고회시 고충민원 5건 발생으로 7위로 하락하여 실적 부진으로 판정됨 ○ 부진사유로는 부서별 처리담당자의 불친절, 업무처리 미숙 등에 의한 고충민원 유발건수 과다(5건)로 실적 부진한 것으로 판정되었지만 타 사업소와 발생건수 차이가 크지 않아 잔여기간 상위권 실적향상이 가능하므로 실적 개선을 위하여, - 각 부서별 업무처리 담당자의 신속한 민원처리 시행과 부서장에 의한 불친절 유발 근절 및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자체 교육을 시행하여 실적개선에 적극 노력해야 함. 2. 유수율 ----------------------------------------------------- ○ 유수율 사업은 ‘17년도 평가시 배점 6점 대비 5.89점을 획득하여 사업소별 순위 6위를 차지하였으며, 2차 평가보고회시에도 사업소별 순위 6위를 차지하여 경영실적 향상에 지속적인 장애요소로 작용되고 있음 ○ 부진사유로는 2017. 8월 유수율(잠정)은 94.79%으로 전년 대비 0.38%p 증가하여 금년도 유수율 목표(94.30%)를 0.49%p 초과 달성하였으나 표준화 점수 산정 시 5.90점으로 전체 사업소 평가 순위 6위로 부진 평가 ○ 유수율 사업은 ‘18.3월에 사업이 마감되므로 아직은 실적개선을 위한 기간이 남아있으므로 잔여기간 실적개선을 위하여 사업담당자는 - 공급량 증가원인의 철저한 분석을 통한 중점 추진사항 정립과 중블록별 목표배시 등 자체 유수율 향상 경쟁체제 도입 및 사업의 방향 및 평가를 위한 유수율 대책회의 정기 운영을 통한 실적 개선 노력 필요. 3. 과년도 체납징수율 ------------------------------------------- ○ 과년도 체납징수율 사업은 ‘17년도 평가시 배점 5점 대비 4.53점을 획득하여 사업소별 순위 6위를 차지하였으며, 2차 평가보고시에도 사업소별 순위 6위를 차지하여 경영실적 향상에 장애요소로 작용되고 있음 ○ 부진사유로는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영업부진과 기초수급자 밀집 거주지역으로 징수환경이 열악한 강서구내 다량의 임대주택내 소액 장기체납의 지속 적인 증가가 실적부진의 주 원인자로 작용되고 있으므로 보다 구체적이며 효율적인 실적 개선을 위하여 징수담당 주무관들은, - 잔여기간 중 장기 및 고액체납자에 대한 소유자 체납통보 및 정수처분 등 적극적인 행정처분 확행을 통하여 고액 징수율을 제고하며, - 현재 진행되는 4/4분기 징수계획 시 보다 더 강력하고 체계적인 체납징수를 위한 특단의 징수방안을 시행하여 실적 향상에 적극적인 노력 당부. 4. 역류방지밸브 설치실적 --------------------------------------- ○ 역류방지밸브 설치실적 사업은 ‘17년도 평가시 배점 1점 대비 1점을 획득하여 사업소별 순위 1위를 달성하여 경영실적 향상에 기여하였으나, 금년도 평가시는 목표대비 20% 미만의 실적을 달성하여 목표달성이 힘들 것으로 예상됨. - ‘17.10월말 현재 목표 9,500건 대비 1,827건 교체 (19.2%) ○ 부진사유로는 교체량 증가 및 교체원 감소로 인한 역류밸브 설치 기피현상과 옥내 노후배관에 따른 누수사고 및 추가민원 발생우려로 설치 실적 저조 - 최근 연 평균보다 2배 이상 격증된 만기계량기 교체 건수 및 일부 교체원 장기 병가로 인한 업무량 가중에 따라 교체원의 설치 기피현상 발생 ※ 작업과정의 사고 및 개인사로 인한 장기 병가자 발생 (2명) 기존 교체원 12명 ? 변경 교체원 10명 (반장 1명, 교체원 9명) ※ 최근 2년간 급증된 만기계량기 교체 건수 평균 2만건 교체건수가 최근 2년간 2배 이상으로 크게 격증 ※ ‘92~’93년 가양, 방화동내 아파트 집중 건설로 교체주기마다 격증발생 - 교체주기 : 대형 6년, 소형 8년 - 유니언 철거시 발생되는 장시간의 작업시간(2배 이상)과 노후된 배관에 따른 각종 누수사고 및 설치 후 역류방지밸브 고장에 따른 소출수 민원발생 등으로 교체원들의 설치 기피현상 심화 ○ 동 사업의 실적부진은 사업 특성으로 인해 전사업소에서 실적이 부진한 것으로 확인되지만, 금년도 목표달성을 위하여 담당자는 잔여기간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며, 내년도 실적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추진방안을 강구하여 ‘19년도 평가에 대비할 것. - 금년도 목표 달성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잔여기간 시설관리공단과의 협의를 통해 한파 도래 전까지 교체기간을 연장하는 등 목표량 향상에 역량을 집중토록 하며, [당초 10개월 (2월~11월말) ? 변경 11개월 (2월~12월말)] - 내년도 실적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사전 대응방안을 위하여, ? 교체원 성과장려금 지급방식 개선을 건의하여 1인당 월 교체설치 실적을 제고하며, 당 초 ? 개 선 교체원 1인당 교체량 최대 160건/월 교체원 1인 교체량 한시적 한도 폐지 ? 1998년 이전 설치된 주계량기내 세대계량기의 역류변 설치를 생략하도록 본부 주관부서에 관련사항을 요청하여 업무 부담 감소를 통한 실적 개선방안 강구토록 할 것. ※ 1998년 이후 공동주택내(50세대 이상) 수도계량기는 주계량기만 설치 5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철저 ○ 청렴도 관련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철저 - 경영실적 평가시 청렴도 배점은 5점이지만 ‘17년도 서울시의 역점사업이고, 서울시 성과관리 BSC 추진 사업에서 50%를 차지하는 중요한 사업이며, - 또한 청렴도는 직원 각자의 복무위반에 대한 감점제가 적용되므로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에 전 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만 실적이 향상될 수 있는 사업임. ○ 청렴도 향상을 위한 엄정한 근무기강 확립 요청 - 다가오는 연말연시 기간 중 금품?향응수수 등 공직기강 위반 행위 엄금 - 청탁금지법 시행에 따른 청렴한 공직윤리 함양 및 자체 청렴 실천의지 강화 - 공직자로써 품위손상 등 사회적 물의가 우려되는 언행 금지 - 외부 감찰 기관의 지속적인 점검 대비 자체 복무 점검 철저 6 우수수범사례 준비 철저 ○ 경영실적 평가 시 우수수범사례 배점은 2점으로 평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항목이며 2017년 평가시 2점을 획득 사업소별 순위 1위를 달성하여 경영실적평가 최우수 평가에 적극 기여함. - 우수사례?특수시책 평가결과 : 2점 획득 / 사업소별 순위 1위 과별 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 시설관리과 시설관리과 제목 2016년 서울시 민원 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시민과 함께하는 아리수 바로알리기 운동 전개 조기 누수적발 및 복구완료로 대형사고 선제적 예방 양천향교역~발산역 배수관 정비공사 예산 절감 ○ 우수수범사례는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사업이 아닌, 년 초부터 기획 의도에 기반을 두어 수행되는 사업이며 실적 또한 뚜렷한 개선효과가 발생되어야 가점이 부여되므로 각 과에서는 실적 우수사업 위주로 우수수범사례 계획을 기획?실행하여 ‘18년도 평가 시 적극 제출토록 할 것. - 부서별 1건 이상 제출토록 하며, 전년도 미제출 부서(요금과?급수운영과)는 반드시 1건이상 제출하여 경영실적 향상에 적극 동참 요망 Ⅳ 행 정 사 항 ?? 우수수범사례 작성 철저 ○ 작성대상 : 사업수행 중 질적 개선을 통한 실적증가 및 대 시민 만족도 향상 등 ○ 작성방법 : 육하원칙에 의거 사업효과가 뚜렷히 구현되도록 작성 ※ 붙임3 작성서식 및 붙임4 전년 제출자료 참조 ○ 제출기한 : ‘18.2월까지 각 과별 1건 이상 작성하여 행정지원과로 공문서 제출 ?? ‘18년도 경영실적 평가보고회 개최에 따른 자료제출 철저 ○ 개최일정 : ‘18년 6월, 9월, 11월 마지막 주 월요일 ○ 제출사항 : 사업별 추진실적 총괄표 및 추진실적 보고서 ○ 제출방법 : 총괄표, 추진보고서 작성 후 각 과 ? 행정지원과로 공문서 제출 ※ 사업별 총괄표 및 추진실적 보고서는 향후 공문서 시행으로 재안내 예정 붙임 : 1. 사업별 추진실적 총괄표(‘17.10월말 기준) 1부. 2. 사업별 추진실적 보고서(‘17.10월말 기준) 1부. 3. 우수수범사례 및 요약서 제출 서식 1부. 4. 2017년 본부 평가 대비 제출된 우수수범사례(참조용)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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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사업별 추진실적 총괄표('17. 10월말 실적기준).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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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사업별 추진실적 보고서('17. 10월말 실적기준).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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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우수(수범)사례 및 요약서 작성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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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2017년 우수(수범)사례 및 요약서(참고자료)(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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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경영평가 대비 사업별 추진실적 평가보고회(2회차)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6725 생산일자 2017-1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경남 (02-3146-3814) 관리번호 D00000320867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