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 민원 접수 시스템 개선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 민원 접수 시스템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님. 응답소 접수번호가 인 민원에 대한 문자발송결과를 문의하셨고, 또한, 민원 처리결과 문자를 수신하지 않았을 때 민원처리자가 민원 처리결과 문자를 재발송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응답소 접수번호가 인 민원에 대해 문자발송이력을 응답소시스템과 서울시 문자시스템에 확인해 보니, 접수번호가 인 민원은 6월8일 오후3시10분쯤 민원 처리결과를 발송했으며, 접수번호가 인 민원은 6월9일 오후5시56분쯤 민원 처리결과를 발송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민원처리자는 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자발송을 실패한 민원에 대해 처리결과 문자를 직접 재발송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참고로, 120상담사는 응답소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없으며, 120상담사가 응답소 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6월30일까지 시스템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6/16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07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 민원 접수 시스템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074 생산일자 2017-06-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304426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