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택시운수종사자의 불친절 및 운반물 관련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택시 운수종사자의 불친절 등" 과 관련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귀하께서 2024.11.19.영등포역에서 택시 이용후 불편함을 겪으신데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2024.11.20. *****************************에게 귀하의 민원 내용을 통보하여, 해당 운수종사자에게 주의조치 및 재발방지교육을 시키고 교육확인서를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택시(버스 등) 이용 시 승차거부나 부당요금, 불친절 등 교통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 증빙자료를 구비하여 서울시 120 다산콜재단(☏ 02-120, 전화 및 문자 신고 가능)에 교통불편민원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교통문화 발전을 위해 신고하여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경우 주차계획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사무관 정미성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11/21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24271 ( 2024. 11. 2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6층 주차계획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19 /전송 02-2133-4905 / sung2602@seoul.go.kr / 부분공개(6)
32256736
20241122173944
본청
주차계획과-24271
D000005216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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