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충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과 관련하여 우리 부서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한종 조사관(☎ 02-2133-31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관 주한종 고충민원조사2팀장 석재영 위원장 11/20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0727 ( 2024. 11. 20.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시설과 (예장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28 /전송 02-768-8809 / 201503010@seoul.go.kr / 부분공개(5,6)
32252397
20241122040506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0727
D0000052155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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