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충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 **************** ******************** ********************* ******************************************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한종 조사관(☎ 02-2133-31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관 주한종 고충민원조사2팀장 석재영 위원장 11/15 代박경길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0372 ( 2024. 11. 15.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시설과 (예장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28 /전송 02-768-8809 / 201503010@seoul.go.kr / 부분공개(5,6)
32217107
2024111904200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0372
D00000521170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