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2. ********************************** - *********************************************************** -********************** -********************************** - ******************************* - ******************* - *********************************** 3.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현정 스마트건강사업팀장 심보성 스마트건강과장 11/14 채명준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16413 ( 2024. 11. 14.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청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49 /전송 02-768-8835 / hyunew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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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문서번호 스마트건강과-16413 생산일자 2024-1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정 (02-2133-7549) 관리번호 D00000521073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