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시 민원창구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서울시 민원창구에 대한 불만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 귀하께서 민원 신청 및 회신을 받는 과정에서 겪으신 불편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신속한 방문민원 처리를 위하여 열린민원실을 청사 1층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민원 외에도 편리하게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불편신고(앱), 120다산콜 전화 또는 문자, 서울톡(챗봇), 서울시 누리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민원을 신청받고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에도 민원 접수창구의 편의를 개선하고 다양한 민원 신청채널에 대한 안내를 강화하여 시민분들께서 민원을 더욱 편리하게 신청하시고 신속하게 처리 결과를 회신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건강과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김미진 주무관(☎ 02-2133-6464)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진 민원기획팀장 김현숙 민원담당관 11/12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25114 ( 2024. 11. 12.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kmj11@seoul.go.kr / 부분공개(6)
32194697
20241114040004
본청
민원담당관-25114
D00000520918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