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 답변(접수번호 29575) 청사 민원실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9575)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우선, 우리시 청사 내에 설치된 음수기에 관심을 가져주신데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우리 시 청사 내 음수기는 시민들이 일회용 컵을 사용하지 않고 물을 마실 수 있는 형태로 청사 개방공간에 설치되었습니다. 공중이 사용함에 따라 코로나와 독감 등 감염병의 전염을 우려하실 수 있겠으나, 우리시에서는 음수기를 주기적으로 점검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우리시는 아리수 사용 권장을 위해 솔선하여 수돗물 음수기를 설치하고 있음에 따라 정수기의 설치와 일회용 컵의 반입이 어려운 상황임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행정국 총무과 이지영 주무관(☎ 02-2133-5654)에게 연락주시면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지영 시설관리팀장 이승준 총무과장 11/12 조성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32930 ( 2024. 11. 12.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서소문청사 2동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5 /전송 02-2133-0771 / jizerolee@seoul.go.kr / 부분공개(6)
32193285
20241114040006
본청
총무과-32930
D00000520868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