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11.12 11시 06분] 손목닥터9988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 *************************************************************************************************************************************************************************************************************************************************************************************************************************************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홍성국 스마트건강지원팀장 한진희 스마트건강과장 11/07 채명준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16171 ( 2024. 11. 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3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9674 /전송 02-2133-0725 / hsk1024@seoul.go.kr / 부분공개(6)
32161124
20241109040505
본청
스마트건강과-16171
D0000052055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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