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11.07 17시 07분] 스마트서울뷰에 관하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1031900839)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가. 스마트서울뷰의 119안전 콘텐츠에서 표출 중인 119 신고 데이터를 과거 1년전 데이터까지 확인 가능한 가에 대한 문의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조용현 데이터개방팀장 고옥희 데이터전략과장 11/06 윤충식 협조자 시행 데이터전략과-5303 ( 2024. 11. 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274 /전송 02-2133-1448 / schpeltor@seoul.go.kr / 부분공개(6)
32151510
20241108040504
본청
데이터전략과-5303
D00000520474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