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장애인콜택시 관련

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 장애인콜택시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장애인콜택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개선 의견을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해 문서를 발송할 예정이니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태경 장애인콜택시팀장 김효선 택시정책과장 11/06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7022 ( 2024. 11. 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333 /전송 02-2133-1050 / tkltr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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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장애인콜택시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17022 생산일자 2024-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경 (02-2133-2333) 관리번호 D00000520434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