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 장애인콜택시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장애인콜택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개선 의견을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해 문서를 발송할 예정이니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태경 장애인콜택시팀장 김효선 택시정책과장 11/06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7022 ( 2024. 11. 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333 /전송 02-2133-1050 / tkltra@seoul.go.kr / 부분공개(6)
32150386
20241108040504
본청
택시정책과-17022
D0000052043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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