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 "SEOUL MY SOUL"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택시 불친절 등 관련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택시 운수종사자의 불친절 등" 과 관련된 것으로 판단 됩니다. 먼저, 귀하께서 ***********택시에 승차하여, 운수종사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편함을 겪으신데 대해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에게 귀하의 민원 내용을 통보하였으며, 해당 운수종사자에게 관련 지도교육을 실시할 것을 확약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운영관 주차계획과 김명신 주무관(☎ 02-2133-460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명신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11/05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21344 ( 2024. 11. 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4 / azaz21@seoul.go.kr / 부분공개(6)
32140962
20241107040006
본청
주차계획과-21344
D00000520347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