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5년 요금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시 행 요금제도과-10601 시행일자 2024. 10. 10.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공개구분 부분공개(5)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결 재 이순희 문병기 10/10 김분숙 협 조 용 역 명 2024년 요금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구분 ■ 일반 ? 학술 ? 기술 ? 정보통신 요 청 기 관 서울시 서울아리수본부 용역위치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요금제도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24. 12. **** ***************************** ********************* 예정원가 작 성 자 ? 담당부서 : 서울아리수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 작 성 자 : 이순희 (전화번호 : 3146-1573) **** ***** **** ******* *********** ************ ********* ? 사 업 명 : 2025년 요금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유지관리대상 - 요금관리시스템(4종) : Arisu인포시스템, 아리수사이버고객센터, 계량기검침시스템, 계량기교체시스템 - 상용SW(10종) : 대량메일(전자고지) 솔루션, 리포팅 및 성능관리 툴 등 - HW(3종) : 검침용 PDA, 계량기 교체용 PDA등 ? 사업내용 - 수도조례 등 관련 법규 개정 반영, 업무처리절차 변경에 따른 기능변경, 운영환경 변화 및 사용자 요구 사항에 대한 기능개선으로 안정된 서비스 제공 - 민원서비스 안정성 확보를 위한 웹 취약성 사전 진단, 성능 및 품질관리 - 타 시스템과의 효율적인 연계기능 지원 및 확대에 따른 기능 추가 - 상용SW, HW 정기점검을 통한 장애 예방 등 시스템 안정화 유지 ? 첨부서류 1.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1부 2. 설계내역서(용역원가 계산서) 1부 3. 그 밖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 기술(일반)용역 원가계산서(엑셀파일 작성) ? 용 역 명 : 2025년 요금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단위 : 원) 구 분 항 목 금 액 구 성 비 비 고 순 용 역 원 가 재 료 비 소 계 노 무 비 ******** *********** ********* ******* *********** ********* ************ ********** ********* ************ ********** ********* *********** ********** *************** ******** ********** *********** **** ************* ********** 경 비 소 계 ************* **************** **************** ************** *************** ************* *********
31954590
20241012040504
본청
요금제도과-10601
D00000518332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