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해 우리 위원회에서 조사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접수하신 민원은 ***************** 이후 귀하의 건물 전체 ***********************하여 귀하께서는 ******* 담당자에게 조치요청하였으나, ****************************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고 있어 우리 위원회에 조사 요청하시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3. 이에 대한 우리 위원회의 조사 및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에서 불편한 마음을 겪으신데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하오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 우리 위원회에서 *************에 민원발생 및 처리경과 등 자료를 요청하여 확인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며, *******************************************************************하였던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민원 발생으로 ******************************하여 점검한 결과 ****************************************으로 확인하였으며, ******************** 되도록하여 문제가 해결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4.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 및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최정윤 조사관(☏02-2133-314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관 최정윤 고충민원조사2팀장 석재영 위원장 10/10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852 ( 2024. 10. 10.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47 /전송 02-768-8846 / 3648future@seoul.go.kr / 부분공개(6)
31954004
2024101204050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852
D0000051828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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