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호서식】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상설전시실 전시 안내 키오스크 제작?설치) 부분공개(5) 시 행 전시과-2614 시행일자 2024. 10. 4.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전시과장 결 재 김재경 10/04 강성희 협 조 건 명 상설전시실 전시 안내 키오스크 제작?설치 요청기관 서울역사박물관 전시과 산출금액 ************************ 구 매 예정일자 2024년 12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24년 12월 예정원가 작성자 *************************** *****************************************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 ******** ****** 특정제품선정심사위원회 개최대상 여부 ? 해당 ■ 해당 없음 ? 구매개요 ************************** ****************************** **************************** ****************** ************************ ***************************************************** *********************************** ? 첨부서류 1. 무인정보단말기(키오스크) 교체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과업지시서 또는 규격?사양서 1부 4. 견적서 2부 발신명의 이하여백
31918183
20241008043006
본청
전시과-2614
D00000517879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