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디지털정책담당관-12063 결재일자 2023. 10. 2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디지털정책기획팀장 디지털정책담당관 김수희 이영미 10/23 오경희 협 조 디지털동행플라자 은평 조성 필요 물품 구매계획 2023. 10. 디지털정책담당관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디지털동행플라자 은평 조성 필요 물품 구매계획 디지털정책담당관:오경희☎2133-2910 디지털정책기획팀장:이영미☎2912 담당:김수희☎2919 디지털동행플라자 은평 조성 관련 센터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 디지털 교육(체험)용 기기등을 구매하고자 함g76MSEmhNYOEw7CLkwdozkijSL5o/roxGU9aGHNh/Np33C/ifKS0bJPVxWWOA6nvBdMUrbB2v3TDVnCMk47v7vxXBmEGwP+jkNpD8b9ep6bIGlHdYvjSUzaIGLOR+RJa50k3UGqYv1YrenKI/jOwk2uiK2annOhX6RXV+f9XVGwLiE6JFNG9x5dSDPF4PuYfsB2a4IZheowoBF5G4zVdkSN2YxzIAh0siP25V7uO8O4OiIJRB11e/08CSqdqoR/F/YtF7fkwt6BG0LmwuAiZ3veQxaOZr+VAAoUHP2+lszo6EYJM84WR10OjeBPoFO8gigFsN7TTNEzCaRmNk+cYvKKwwfdusxYH5yz/TNsQhdnTcnvb6jzW9PLDCMJLaKaq7mfKWiYwurUl551WytW5+4XT0LSpMgkUi/zLq9jEQCanhpN4Hm5k/AKDhFsdva9mULJX9t7KXfkJJST2X1AzLKU68iMVbO/2fsUcd+0gaEJq3Zo= □ 사업개요 ㅇ 사 업 명: 디지털동행플라자 은평 조성공사 ㅇ 대 상 지: 은평구 구산동 198-3(2층) ㅇ ********************* ㅇ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 *** **** ***** **** ******* * **** ********************** **** ************** **** ** **** ***************** **** **** **** *********************** 7* ** *** ** **** **** ******* * **** *********************** **** ******* **** ** **** ****************** **** **** **** *********************** 8* *** **** *** ** *** **** ****** * **** *********************** **** *********** **** ** **** ****************** **** **** **** *********************** 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구매계획 ㅇ 구매방법: 총11건(조달구매 3건, 직접구매 8건) *********************** □ 향후계획 ㅇ '23. 10.: 물품구매 의뢰 및 발주 ㅇ '23. 10.: 물품설치(발주처와 상의) ㅇ '23. 11.: 물품검수 및 지급. 끝.
31910252
20241007025005
본청
디지털정책담당관-12063
D00000492081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