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전화로 받은 민원 답변 서면요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 다산콜재단 120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민원(*******************)의 전화 답변을 서면으로 요청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 관련“민원요지(첨부자료 부재)가 불충분하여 답변하기 어려움을 양해바랍니다. 시민 불편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명기 및 첨부자료 추가하여 다시 한 번 의견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답변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민 원 담 당 관 주무관 배윤정 응답소팀장 노향원 민원담당관 08/21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9102 ( 2024. 8. 2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6267 / yuny0000@seoul.go.kr / 부분공개(6)
31626121
20240823040006
본청
민원담당관-19102
D00000514815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