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2023년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운영 -2차 민간위탁 지도·점검 결과보고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495 결재일자 2024. 1. 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소비자권익보호팀장 공정경제담당관 최은희 정현영A 01/05 김경미 - 2023년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운영 - 2차 민간위탁 지도·점검 결과보고 2024. 1. 5. (금)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 2023년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운영 - 2차 민간위탁 지도·점검 결과보고 공정경제담당관:김경미☎2133-5360 소비자보호팀장:정현영☎5374 담당:최은희☎5372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운영」 민간위탁사무의 운영 실태에 대한 2차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점검개요 1) 점검일시: 2023. 12. 21.(목) ※ '서울시 민간위탁 관리지침'에 따라 연 2회 이상 점검 2) 점검대상 - 수탁기관: (사)한국소비자연맹 - 대상기간: 2023. 7. 1. ~ 2023. 12. 20. 3) 점 검 자: 소비자권익보호팀 2인(담당자 외 1인) 4) 점검방법: 지도?점검 체크리스트에 의거 일반운영 및 운영성과 등 점검 Ⅱ 주요 점검 내용 및 결과 1) 일반운영 분야 ? 공통지표(1): 회계관리(예산 관리 및 집행) - 위탁금의 목적 범위 내 집행 여부 등 민간위탁금 관리 - 회계 관련 규정 준수 및 증빙서류 적정 여부 등 〈 점검결과 〉 ************************************************************************************************************* ************************************************************** ************************************************************************ ************************************************ ? 공통지표(2): 고용(조직 및 인사관리) - 인력관리 운영 실태 - 급여, 퇴직, 복무관리 적정운영 여부 등 〈 점검결과 〉 ******************************************************************************************** ****************************** *********************************** *********************************************************** *************************************************************************** *************************************** ************************************************ ************************************************************** ************************** ? 개별지표(1): 시민(만족도 및 소통) - 만족도 조사 및 정보공개, 의사소통 노력 등 〈 점검결과 〉 *********************************************************************************** **************************************************************************** ************************* ********************************************* ********************************************************************************* ********************************************************* ************************************************ ? 개별지표(2): 전문기술(안전 및 시설관리) : 안전 및 시설관리는 해당사항 없음. 물품 관리자 지정, 재물조사 등 물품 관리는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음. ※ 사무실이 서소문청사(14층)에 입주해 있어 市(총무과)에서 시설 및 안전관리 총괄 〈 점검결과 〉 **************************************************** *********************************************** ************************************************************ ************************************************************** **************************************** ***************************************************************************** 2) 운영성과 분야 ? 인력 및 자원 투입 - 인력운영 및 사업별 예산집행의 적정성, 관련 전문가 활용 정도 등 ? 사업 추진 과정 - 사업계획 이행 및 업무 과정기록, 외부자원 동원 및 홍보 노력 등 〈 점검결과 〉 ************************************** ***************************************** ****************************************** ********************************************** ********************************************************************** ****************************************************** ******************************************* ******************************************************** ******************************** ***************************************************** ******************************************************************************************************* ? 사업성과 달성 및 활용 - 세부사업별 성과 달성 여부, 이용자 만족도 조사 등 〈 점검결과 〉 **************************************************************************************************** ******************************** ********************************************************************************* ************************************************************************ ************************************************ ** ************************************************* ? 특별점검 분야 - 용역비 비중, 동일업체와 연간 수의계약 횟수, 외부인 대상 예산집행 적정성 등 〈 점검결과 〉 ****************************************************************************** ************************************************************************************************** 3) 개선 및 건의 사항 : 별도 의견 없었음 Ⅲ 조치사항 ********************************************************* ******************************************************************************* 붙임 1. 2023년 2차 민간위탁 지도·점검표 1부 2. 점검 전 수탁기관 사전제출 자체 점검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2.2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차 지도점검표(전자상거래센터)_2023.12.21.pdf

    비공개 문서

  • (붙임) 민간위탁 지도점검 개요 및 체크리스트(최종)_사전점검표_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제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 2023년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운영 -2차 민간위탁 지도·점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495 생산일자 2024-0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49835907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전자상거래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