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택시 불친절 개선 대책 안내 및 협조 요청 1. 서울시 택시정책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택시 산업발전을 위해서는 택시 불친절이 해소되어야 합니다. 귀 조합의 노력으로 서울시의 2023년 택시 불친철 민원 건수는 2022년에 비해 22.3%나 감소하였으나 아직 불친절 민원 건수는 부당요금 징수에 이어 두 번째로 많고 처분율은 여전히 다른 민원 건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붙임 문서 참조) 3. 이에 서울시는 2023년에 이어 편안한 택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 시민편의를 높이고자 「택시 서비스 불친절 개선 대책」을 붙임과 같이 수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4. 지난해에 이어 불친절 신고가 다수 누적된 택시기사와 택시회사를 불이익 조치하고 친절기사는 표창을 지급할 계획이니, 조합원에게 이를 적극 안내하고, 보다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 운행을 위한 노력을 당부해주시기 바랍니다. 5. 택시 불친절 해소는 서울시 대책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택시업계 차원에서의 자구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양 조합에서는 빠른 시일내에 구체적인 택시 서비스 개선 방안을 강구하여 서울시와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자세한 사항은 붙임 문서를 참조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택시정책과(김정균 ☎:02-2133-233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택시 불친절 행위 개선 추진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서울특별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주무관 김정균 택시정책팀장 김인겸 택시정책과장 02/28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7778 ( 2024. 2. 2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7층 택시정책과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337 /전송 02-2133-1050 / 20190805120015@seoul.go.kr / 부분공개(5)
31474755
20240731041007
본청
택시정책과-7778
D0000050212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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