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775호(6월 동향) 알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775호(6월 동향) 알림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994(2024.7.24)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신문고 등을 통해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정보를 분석한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공람하여 정책수립, 유사사례 예방 및 제도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 제722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82, 서사01-43,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서사04-08(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대통령경호처소방대,시민안전체험관), 서아리수1-37 조사관 오은희 운영총괄팀장 박경길 위원장 07/25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933 ( 2024. 7. 2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1동 2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27 /전송 02-768-8846 / wueunji@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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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775호(6월 동향)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933 생산일자 2024-07-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은희 (02-2133-3127) 관리번호 D00000513042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