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통불편신고 관련 민원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교통불편신고 관련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교통불편민원(불친절,부당요금징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기하신 내용을 고려하면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위반의 가능성이 높아 정식으로 120 다산콜센터(☎02-120,문자가능)를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면, 서울시 주차계획과 교통불편대응팀 조사관이 배정되어 조사 과정을 진행한 후 행정처분이나 지도교육 등을 포함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겠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정식으로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시에서는 앞으로도 택시의 부당요금, 불친절이 근절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으며 택시이용 중 불편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주차계획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사무관 정미성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07/18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3432 ( 2024. 7. 1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6층 보행자전거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3488-2137 /전송 02-3488-2345 / sung260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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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불편신고 관련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교통실 교통운영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3432 생산일자 2024-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미성 (02-3488-2137) 관리번호 D00000512521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