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 불친절 관련 민원 답변(제3자 신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택시 불친절 관련 민원 답변(제3자 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등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귀하께서 민원 발생 당시**********************에 처한 상황에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의 신고 내용을 검토한 결과 ******************에 전화하여, 해당 택시 기사에 대한 교육을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시민들이 택시(버스) 이용시 불법행위를 당했을 경우에는 120다산콜재단(☎02-120)을 통하여 전화(문자)로 교통불편신고를 받고 있으며, 교통불편신고시에는 신고인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정확히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운영관 주차계획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명신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07/18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3329 ( 2024. 7. 1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96 /전송 02-2133-4904 / azaz2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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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불친절 관련 민원 답변(제3자 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교통실 교통운영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3329 생산일자 2024-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명신 (02-2133-4596) 관리번호 D00000512545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