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교통불편신고 관련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문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버스 승하차시 정차범위 미준수" 등 부적절한 운행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처리를 위해서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신고인의 인적사항(성명, 주소, 전화번호)과 위반일시(장소), 위반내용, 위반 버스의 차량등록번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귀하의 교통불편민원과 관련하여 정확한 조사와 행정처분을 원하신다면, ********에 대해 확인 후 서울시 교통불편민원 접수기관인 120다산콜재단(☎ 02-120, 전화 및 문자 신고 가능)으로 다시 한번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민원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지도과 김명신 주무관(☎02-2133-4602)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명신 교통불편대응팀장 강정환 주차계획과장 07/17 김형규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2869 ( 2024. 7. 1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96 /전송 02-2133-4904 / azaz21@seoul.go.kr / 부분공개(6)
31407749
20240719041006
본청
주차계획과-2869
D000005124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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