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아리수본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사무실 사용 신청 「요금관리시스템 노후 인프라 교체에 따른 시스템 개선 사업」추진과 관련하여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용역사무실 사용을 신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 사항 - 장 소 : 통합 용역사무실(지하) 또는 본관 5층 사무실 - 용역인원 : 30 ~ 35명(상주인력 30명, 비상주인력 1~5명) 나. 용역 개요 - 용 역 명 : 요금관리시스템 노후 인프라 교체에 따른 시스템 개선 사업 - 용역기간 : 2025. 5. 1. ~ 2026. 9. 30.(16개월) - 사업내용 : 요금관리시스템 서버 장비의 내용연수 만료로 노후화된 인프라(서버/상용SW) 교체에 따른 시스템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업 - 용역업체 : 미정. 끝. 요 금 제 도 과 장 주무관 이순희 요금제도과장 07/10 문병기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7288 ( 2024. 7. 10.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3층 (서소문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3 /전송 02-3146-1209 / relekto@seoul.go.kr / 부분공개(5)
31359546
20240712041006
본청
요금제도과-7288
D00000511953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