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택시 내 단말기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택시 내 단말기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 접수번호: 20240703802512)를 통해 택시 내 티머니 단말기에 대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에 대해 검토한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앱미터기, 카드결제기를 포함한 택시 내 단말기 및 통신사 선정은 기본적으로 민간에서 하는 사업으로서 교통안전공단에 제작검정과 우리시 통합미터결제기 서비스 기준 확인을 받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단말기는********보급하는 것으로서 우리시에서는 이에 대해 별도의 관여를 하고 있지 않으나, 시민님의 불편사항을 감안하여 티머니사에 적극적인 조치를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이병욱 주무관(☎ 02-2133-231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병욱 택시정책팀장 김은주 택시정책과장 07/09 손형권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325 ( 2024. 7. 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7층 택시정책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316 /전송 02-2133-1050 / bwle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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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택시 내 단말기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1325 생산일자 2024-07-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병욱 (02-2316) 관리번호 D00000511851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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