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대한 답변(접수번호: 20240701900081) 1.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아리수 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701900081)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 드립니다. 2. 귀하께서는 공무원법 위반 및 공무원 갑질에 대한 사항으로 동일 민원을 3회 이상 제기하셨습니다. 3. 이에 귀하의 민원의 경우, 기 답변을 통해 민원처리 결과를 통지 드린 바 있으나, 재차 민원을 제기하셨기에 불가피하게 관련 법률에 따라 반복민원으로 자체 종결하게 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 ① 행정기관의 장은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법정민원을 제외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하고, 그 후에 접수되는 민원에 대하여는 종결처리할 수 있다. 4.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북부수도사업소(☎ 02-3146-3200)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민석 행정관리팀장 박은화 행정지원과장 07/08 이재남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829 ( 2024. 7. 8.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1층 행정지원과 (번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213 /전송 02-3146-3279 / eks300sat@seoul.go.kr / 부분공개(6)
31341647
20240710041006
본청
행정지원과-11829
D000005117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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