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기한 06.28 09시 45분] ○질문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 개선 건의 ○민원내용 공공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6.28 09시 45분] ○질문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 개선 건의 ○민원내용 공공서...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621801615)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가.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에서 당일 문화체험 가능한 프로그램 조회 오류 나. 현장 접수 가능한 공공서비스에 대한 검색 방법 에 관한 문의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분야별 상세검색시 이용기간 대한 검색오류가 있는 것이 확인 되어 6월말까지 개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현장 가능한 공공서비스에 대한 검색 방법은 상세검색에서 예약방법 중 "현장/방문"을 체크하여 검색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디지털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성중 담당사무관(☎ 02-2133-298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담당사무관 정성중 시스템운영팀장 임형준 정보시스템담당관 06/24 우정숙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0823 ( 2024. 6. 2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chong7356@seoul.go.kr / 부분공개(6)
31232096
202406260435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0823
D00000510587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