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0724 결재일자 2024. 6. 21.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스템혁신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최수현A 이희옥 06/21 우정숙 협조 주무관 김윤수 2024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4~5월 기성부분 검수 결과 보고 2024. 6. 정보시스템담당관 2024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4~5월 기성부분 검수 결과 보고 2024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의 4~5월 기성부분 검사요청에 따라 산출물 및 과업에 대한 검사(검수)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사업개요 ㅇ 사 업 명 : 2023~2025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장기2차) ㅇ 사업기간 : 2024. 1. 1. ~ 12. 31. ㅇ 계 약 자 : ㈜예거·㈜아이모션 컨소시엄 ************************* ㅇ 준공기한 : 2024. 12. 31. ㅇ 사업내용 - 메일(직원용, 시민용), 메신저, 문자전송 등 운영 및 유지관리 - 장애예방, 장애대응 및 기능개선 - 헬프데스크 운영 - 메신저 사용자 차단 기능 개발 메신저 사용자 차단 기능 개발 등메신저 사용자 차단 기능 개발 등 - 장애 예방·대응 및 기능개선 □ 검사(검수) 개요 ㅇ 검수요청일자 : '24. 6. 18. ㅇ 부분준공기간 : '24. 4. 1. ~ 5. 31. ㅇ 부분준공일자 : '24. 5. 31. ************************** ㅇ 검 수 자 *********************** **************** ************************* □ 검사(검수) 결과 ㅇ 유지관리 산출물 확인 분야 4월 5월 ***** 4월 26일 5월 27일 ******* 4월 16일 5월 23일 ******** - 5월 23일 ******* 4월 8일 5월 29일 ******* 4월 22일 5월 17일 ********** 4월 30일 5월 23일 내 용 제출일자 접수문서번호 ************** ***************** ************** ********** ************* ************ ************** ***************** ************** ********** ************** ************ ㅇ 정기 및 수시 점검 ㅇ 기능개선 및 오류조치 : 붙임1(5p) 참조 ㅇ 서비스데스크 전화 상담 통계 : 붙임1(5~6p) 참조 ㅇ 유지관리 SLA 성과 보고 - 유지관리 SLA 목표 구분 목표 비고 가동율 99% 이상 가동율 = (측정기간일수*24시간-서비스중단시간)/ (측정기간일수*24시간) × 100 서비스 속도 3초 이내 첨부파일 다운로드 속도 제외 - 가동율 ① 분기 유지관리 SLA 산출 ('24.4.1. ~ 5.31. , 총61일) ▶ 가동율 = (측정기간일수 × 24시간 - 서비스중단시간) ÷ (측정기간일수 × 24시간) × 100 *************************************************** ************************ ② SLA 활동내역 : ******* - 서비스 속도 : 3초 이내(첨부 다운로드 제외) ※ 연계시스템 등 외부 요인에 의한 장애는 제외함 붙임 1. 2024년 4~5월 유지관리 결과보고서 1부. 끝.
31224803
2024062504400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0724
D00000510493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