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7605 결재일자 2024. 6. 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지도서비스팀장 공간정보담당관 조선희 도찬구 06/18 서미연 협조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감리 용역 추진 및 과업심의위원회 개최 계획 2024. 6. 18.(화) 공간정보담당관 (지도서비스팀)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 감리 용역 추진 및 과업심의위원회 개최 계획 공간정보담당관:서미연☎2133-2830 지도서비스팀장:도찬구☎2855 담당:조선희☎2857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사업의 성공적인 과업완수를 위하여 감리 용역을 추진 및 과업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자 함. Ⅰ 감리 용역 추진 □ 사업개요 ㅇ 사 업 명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감리 용역 ㅇ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4.12.31. ㅇ 사업목적 - 감리대상 사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보시스템 구축 등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문제점 개선 ㅇ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 감리비가 추정가격 1억원 미만) ㅇ 발주금액 : ********(부가세 포함, ※ 감리대상사업의 계약금액으로 재산정) ㅇ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불편신고운영, 전산개발비 □ 사업내용 ㅇ 감리형태 : 정보시스템 2단계(설계, 종료) 감리 ㅇ 감리대상 대상시스템 세 부 내 용 감 리 서울스마트불편신고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계약금액 : 154,000천원) 대상 ㅇ 감리내용 - 감리 대상사업의 사업관리, 응용S/W 개발, DB, 개발방법론 등에 대한 감리수행 - 감리보고서 제출 및 감리 지적사항에 대한 조치결과 확인 등 ㅇ 감리범위 - 사업관리 및 품질보증 활동 - 응용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 - 시스템 아키텍처 및 보안 - 정보시스템 감리기준에 따른 내용 등 감리 대상 사업 ㅇ 사 업 명 : 2024년 스마트불편신고 기능개선 (나라장터 입찰공고번호 : 20240*******00호 참고) ㅇ 사업기간 : 2024.6.7. ~ 12.6. ㅇ 계약금액 : 총154,000천원(부가가치세포함) ㅇ 사업 주요내용 -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따른 기능개선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기능 추가개발 - 120다산콜재단 요청에 따른 기능개선 · 민원접수 과정에서 민원 ‘유형/분류’ 및 ‘현장민원/일반민원’ 선택 기능 추가 - 사용자 편의 기능개선 · 사용자 인증 방식 개선 : 익명 ⇒ NICE평가정보 실명인증 · 동영상 갤러리 기능구현 : 촬영 탭에 동영상 촬영 및 목록 추가 · 아이폰(IOS) OS버전13 이상 앨범에서 동영상 불러오기 가능한 목록 추가 · 사진, 동영상 선택 첨부 기능개선 : 한 번에 1개 선택 ⇒ 여러 개 선택 - 모바일 위변조 방지 솔루션(직접구매 SW) 적용 · OS 변조 탐지 및 프로그램 무결성 검증 기능 추가 ※ 자세한 내용은 상기 사업공고의 제안요청서 확인 Ⅱ 과업심의위원회 개최 □ 추진근거 ㅇ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0조 및 동법 시행령 제45조~제47조 - 과업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 과업내용의 확정·변경 절차 등 ㅇ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 제25조 3항(`23.5.15.) - 간소화 방식의 과업심의위원회 운영에 관한 사항 ㅇ 서울시 소프트웨어 사업 과업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 안내 (정보시스템담당관-2693,’24.2.5.) □ 추진계획 ************************ ********************************** ************************ *********************************** ********************************* ************************************ ********************************* □ 심의수당 지급 ****************** ********************************* *************************************** ㅇ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불편신고운영, 사무관리비 Ⅲ 향후 일정 □ 정보화 감리 사업 공고 의뢰 : 2024. 7 □ 설계 감리 : 2024. 8 □ 종료 감리 : 2024.11 □ 사업 준공 : 2024.12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산출내역서 1부. 3. 과업심의원회 심의서식 1식. 끝.
31192140
20240620041007
본청
공간정보담당관-7605
D00000510190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