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사고 관련 버스회사 직원의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인 ***** 통보하였고, 해당 운수회사 사고처리 담당 직원에 대해서는 사고 관련 문의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당부 하였습니다. 나. 현재 서울시 시내버스운영은 준공영제 형식으로 운영되어 운행노선 및 운행서비스 개선관리 등 시민편의 제공은 시에서 관여하고 있으나, 운수회사의 사고처리는 보험회사와 경찰의 사고처리 결과에 따라 처리되고 있어 시의 역할에 한계가 있음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시내버스 안전운행 등 운행질서를 확립하고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점검하여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왕준상 버스안전서비스팀장 박성제 버스정책과장 06/17 강인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2191 ( 2024. 6. 1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5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93 /전송 02-2133-1049 / wjs620@seoul.go.kr / 부분공개(6)
31188722
20240619043506
본청
버스정책과-22191
D0000051002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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