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기한 06.17 18시 00분] 성실신고 된 공공민원에 대한 신고자의 개인정보 누출 금지 바랍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6.17 18시 00분] 성실신고 된 공공민원에 대한 신고자의 개인정보 누출 금지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61190004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가. 스마트불편신고 처리 실태와 신고내용 이관 시 120, 자치구에 민원인 개인정보 제공 다. 스마트불편신고의 용량 부족에 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스마트불편신고 앱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가. 스마트불편신고로 신고한 민원은 120다산콜재단에서 접수, 분배하며 시청과 구청의 담당공무원이 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스마트불편신고는 민원 접수 및 처리(민원사항 확인, 처리결과 통보 등)를 위해 민원인의 성명과 휴대전화번호를 수집하게 되며, 이를 위해 정보주체(민원인)에게 ‘제3자 제공 이용 동의’를 받아 ‘120 다산콜재단’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스마트불편신고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불편신고 앱의 '나의 정보' 메뉴에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나, 동의 철회 시 스마트불편신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용량 부족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 없어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보다 명확한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용량 부족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을 다시 신고해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스마트불편신고 앱의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유지관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스마트불편신고 시스템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조선희 주무관(☎ 02-2133-28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선희 지도서비스팀장 도찬구 공간정보담당관 06/11 서미연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7353 ( 2024. 6. 1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공간정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7 /전송 02-2133-1073 / sunhee022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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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기한 06.17 18시 00분] 성실신고 된 공공민원에 대한 신고자의 개인정보 누출 금지 바랍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7353 생산일자 2024-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선희 (02-2133-2857) 관리번호 D00000509661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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