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난지한강공원 제2주차장 직원 불친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난지한강공원 제2주차장 직원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60281743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한강공원 난지주차장 직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먼저 한강공원 난지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항상 친절하게 안내 및 응대할 수 있도록 해당 주차 관리직원을 지도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이지훈 주무관(☎ 02-3780-0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지훈 공원시설과장 06/05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4347 ( 2024. 6. 5.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미래한강본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861 /전송 02-3780-0745 / leejihon@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답변] 난지한강공원 제2주차장 직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문서번호 공원시설과-4347 생산일자 2024-06-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훈 (02-3780-0861) 관리번호 D0000050932931
분류정보 환경 > 공원녹화 > 공원녹화수행 > 공원시설유지관리 > 사용수익허가시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