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기한 05.30 23시 59분] 민원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5.30 23시 59분]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택시교통불편처리결과에 대해 문의하시던 중 직원의 응대태도로 불쾌함을 드린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운수종사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편하셨던 신고인의 심정은 이해하나 서울시에서는 교통불편신고내용에 대하여 신고인과 운수종사자간에 부당하거나 억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관련 증빙자료없이 유추하여 조사할 수 없어 행정처분이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적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직원에게 전달하고 앞으로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하고 배려하여 친절히 응대 할 수 있도록 주의를 촉구하였으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재연 교통민원조사팀장 장희송 교통지도과장 05/30 최승대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0996 ( 2024. 5. 30.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03 /전송 02-2133-4906 / chak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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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기한 05.30 23시 59분] 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0996 생산일자 2024-05-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재연 (02-2133-4603) 관리번호 D00000508814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