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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

문서번호 상권활성화담당관-6398 결재일자 2024. 5.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상권활성화정책팀장 상권활성화담당관 이승진 정환삼 05/28 민선희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4. 05. 28. (화)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상권활성화담당관)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서 접수결과 및 평가 위원회 운영계획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용역 수행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자 함. Ⅰ 제안서 접수결과 ㅇ 건 명 :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ㅇ 제출기한 : '24. 5. 17.(금) 17:00 ㅇ 제출장소 : 상권활성화담당관(씨티스퀘어 16층) ㅇ 제출서류 : 제안서,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관련 증빙서류 등 ㅇ 제안서 제출업체 연번 업체명 주소 대표자명 * **** ************* *** * ******* **************** *** * ****** ******************* *** * ***** ******************* *** * ********** *************** *** Ⅱ 평가위원 선정결과 ㅇ 제안업체 추첨결과 업체명 경영 마케팅·홍보 소상공인 발표순서 (순번) **** ***** ******** ***** ***** ******* ***** ******** ***** **** ****** ***** ******** ***** **** ***** ***** ******** ***** ***** ********** ***** ******** ***** **** ㅇ 조별 다빈도순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 참석 가능여부 확인하여 심사위원 8인 확정 -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할 경우 연장자순으로 우선순위 결정 - 평가위원 예비후보자 중 제안서 내용에 성명이 기재된 자는 이해관계자로 판단, 평가위원에서 제외 - 동일 조 내 참석 가능한 평가위원 부재 시 다른 조의 연장자 순으로 연락 및 평가위원 선정(출생년도 동일한 경우 가나다순) Ⅲ 제안서 평가위원회 운영계획 □ 평가위원회 개요 ㅇ 일 시 : 2024. 5. 30.(목) 14:00~17:00 ㅇ 장 소 : 서소문2청사 18층 회의실 ㅇ 위 원 : 외부전문가 8명 ㅇ 선정방법 :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 가격평가를 합산하여 최고점수를 득점한 제안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진행순서 ㅇ 위원장 선출 및 제안서 평가 일반사항 설명 - 위원소개 및 위원장 선출,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사업개요 설명 ㅇ 제안서 설명 및 질의 답변 - 추첨 순으로 업체별 제안서 설명 15분, 질의답변 15분 이내 ㅇ 평가위원 심사평 작성, 심사결과 집계·확인 및 서명 □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ㅇ 평가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8호, ‘20.12.28)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20점) + 정성적 평가(70점) - 가격평가 : 10점 ㅇ 평가방법 : 평가항목별 세부 배점기준 (붙임2) - 담 당 자 :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 평가와 가격 평가 - 평가위원 :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 □ 협상대상자 선정 ㅇ 기술능력평가(정량적 평가+정성적 평가)와 가격평가를 합산한 점수가 가장 높은 제안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정량적 평가 : 업체별 경영상태, 조직 및 인력구성, 사업 추진실적 등을 평가하여 최고 20점 부여 - 정성적 평가 : 심사위원 8명의 평가점수 중 업체별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6명의 점수를 합산·평균하여 산출 ※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하나만 제외함. ※ 소수점 이하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 가격평가 : 세부 배점기준에 의거 평가 ㅇ 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함. □ 향후일정 ㅇ '24.5월 : 우선 협상대상자 및 차순위 협상대상자 발표 ㅇ '24.5월 : 협상 및 계약체결 ㅇ '24.6월~ : 과업 실행 붙임 1.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2. 평가항목별 세부 배점기준, 분야별 집계표, 위원별 평가표. 3. 제안서 종합심사표 및 의결사항. 4. 평가위원 보안각서. 5. 평가위원 추첨결과 및 확정명부. 끝. <붙임 1>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전문분야 부여번호 성명 현 직위 및 경력 연락처 출생 년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붙임 2> 평가항목별 세부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합 계 100 기술 능력 평가 (90) 정량적 평가 (20) 경영상태 ①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6 사업수행 실적 ② 유사용역 수행실적 - 최근 3년 간 유사 사업 (공모전 개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관련 과업) 실적 금액 6 업력 ③ 전문인력 보유현황 6 신인도 ④ 신인도 ? 입찰참가자격 제한여부 - 최근 3년이내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실이 없는 경우(2) - 최근 3년이내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실이 있는 경우(0) 2 정성적 평가 (70) 과 업 이 해 도 ⑤ 과업내용의 이해도 - 사업의 특성 및 목적, 방향, 내용에 대한 이해도 - 제안 목표, 범위의 적정성 및 내용 충실성 10 수행능력 및 계획 ⑥ 공모전 개최방안 구체성 및 실현가능성 - 공모 방안 창의성 - 수행 방법의 구체성 및 현실성, 타당성 - 과업 수행 진도 관리 적정성 20 ⑦ 공모 결과 활용 홍보 방안 창의성 및 구체성 - 공모 결과 활용 콘텐츠 제작 창의성 및 구체성 - 실현가능성 및 타당성 - 과업 수행 진도 관리 적정성 20 ⑧ 투입인력의 전문성 - 과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홍보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력 운영계획이 적절한지 평가 10 예산편성 적정성 ⑨ 사업비 적정성 - 예산구성의 적절성 - 계획과 예산의 연계성, 경비 집행의 효율성 10 가격평가 (10) - 가격평가 평점산식 10 ① 정량적 평가 기준 - 경영상태(신용등급 제출) : 6점 ? 신용등급에 의한 평가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점 (점) AAA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AA에 준하는 등급) 6.00 AA+, AA0, AA- A1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5.70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에 준하는 등급) 5.40 A0 A20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5.10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A-에 준하는 등급) 4.8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4.50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4.2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BBB-에 준하는 등급) 3.90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3.60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에 준하는 등급) 3.30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3.00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70 ※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4조(신용정보업 : 신용조회업, 신용평가업)에 의한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 등급, 등급평가일 또는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평가대상 업체의 회사채(또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가장 높은 평점으로 평가함 ※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 등급을 적용 - 사업 수행실적 : 6점 (최근 5년간 유사사업 수행실적) 평가항목 세 부 사 항 배 점 점 수 계 산 방 법 비고 수행 실적 홍보 콘텐츠 제작 운영 소계 6 실적횟수 3 3회 이상 2회 이상 1회 이상 실적증명서 (제6호서식) 3 2 1 단일최대 실적금액 3 100,000,000원 이상 78,495,000원 이상 78,495,000원 미만 3 2 1 ※ 국가?지방자치단체장(지방공기업?지방자치단체 출자기관장 포함)이 발행하는 실적증명서 제출(위임받은 기관?단체에서 발행 증명서류 가능) ※ 민간기업의 경우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세금계산서 첨부必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단일 건으로 69,000,000원(본 발주금액의 50%)이상 의 완료 실적만 인정(용역 완료 건에 한함) ※ 동등 이상 용역은 공모전?홍보?컨텐츠 제작 등 홍보 대행 용역을 말함 - 전문인력 보유 : 6점 평가항목 세 부 사 항 배 점 점 수 계 산 방 법 전문인력 보유 소 계 6 홍보 콘텐츠 제작 운영 6 6인 이상 5인 4인 3인 2인 1인 6 5 4 3 2 1 〔별표3〕 정성적 지표의 평가방법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 고 정성적 평가 과업 이해도 10 평가위원 평가 구체성 및 실현 가능성 20 홍보방안 창의성 및 구체성 20 투입인력 전문성 10 사업비 적정성 10 합계 70 〔별표4〕 가격평가 지표의 평가방법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최저입찰가격 / 추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2 × (추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해당입찰가격)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 - 추정가격의 60%상당가격)] ※ 최저입찰가격은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한다. ※ 해당입찰가격은 해당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한다.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업체 정량적 평가점수 집계표 평가항목 및 평가점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05월 28일 작성자 : 임기제 행정6급 이 승 진 (서명) 확인자 : 상권활성화담당관 민 선 희 (서명)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업체 가격평가 집계표 평가점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평가방법] ①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이하 같다”)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②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 한도 x (최저입찰가격 / 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2 × (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해당입찰가격)/(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예정가격의 60%상당가격) ] ※ 다만,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하고, 최저입찰가격은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한다. 2024년 05월 28일 작성자 : 임기제 행정6급 이 승 진 (서명) 확인자 : 상권활성화담당관 민 선 희 (서명)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업체 제안서 정성적 평가표(위원별) 대항목 평가요소 배점 기준 업체별 점수 평가사유 A B C D E 과업내용 이해도 - 사업의 특성 및 목적, 방향, 내용에 대한 이해도 - 제안 목표, 범위의 적정성 및 내용 충실성 10 구체성 및 실현가능성 - 공모 방안 창의성 - 수행 방법의 구체성 및 현실성, 타당성 - 과업 수행 진도 관리 적정성 20 홍보 방안 창의성 및 구체성 - 공모 결과 활용 콘텐츠 제작 창의성 및 구체성 - 실현가능성 및 타당성 - 과업 수행 진도 관리 적정성 20 투입인력의 전문성 - 과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홍보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력 운영계획이 적절한지 평가 10 사업비 적정성 - 예산구성의 적절성 - 계획과 예산의 연계성, 경비 집행의 효율성 10 합 계 70 ※ 항목별 평가사유 기재 [배점 등급별 기재점수] 배 점 수 우 미 양 가 20점 만점 20 18 16 14 12 10점 만점 10 9 8 7 6 2024년 05월 30일 확인자 : 평가위원 (서명) <붙임 3>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위원회 종합심사표 제 안 자 총 점 (100점) 정량적 평가 (20점) 가격 평가 (10점) 정성적 평가 (70점) 연번 업 체 명 평균 (6명) *** *** *** *** *** *** *** *** 1 A 2 B 3 C 4 D 5 E ※ 정성적평가(70점) : 심사위원 평가점수 중 위원별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6명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 2024년 05월 30일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장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제안업체 제안서 종합평가 결과 업체명 구 분 A B C D E 비 고 기술능력 평가 (90) 정량적 평가 (20) 담 당 자 평 가 정성적 평가 (70) 심사위원 평 가 입찰가격평가 (10) 평점산식 적 용 합 계 (순 위) ( ) ( ) ( ) ( ) ( ) 2024년 05월 30일 확인자 : 평가위원장 (서명)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사항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운영과 관련하여 운영사업의 협상적격 대상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결과 아래의 업체로 선정 하기로 결정함 사업용역 명칭 우선 협상적격자 차순위 협상적격자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2024. 05. 30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장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위 원 : (서명) <붙임4> 보 안 각 서 ○ 사 업 명 : 『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 ○ 발주기관 : 서울특별시 상권활성화담당관 본인은 위 협상에 의한 계약의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위원으로 위촉받아 평가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아래사항을 준수하고 관계 절차에 따라 위원의 양심과 도리로 공정하게 수행할 것을 서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1. 당해 평가업무 수행과정에서 습득한 평가위원(예비위원을 포함)정보 등 제반내용을 외부에 누설하지 않겠습니다. 2.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이해관계자에게 어떤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지 않겠습니다. 3. 평가위원으로 수락한 시점부터 평가가 완료될 때까지 입찰참여업체의 관계자와는 어떠한 경우에도 직?간접적으로 개별 접촉하지 않겠습니다. 4. 위 내용을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어떠한 처벌이라도 감수 하겠습니다. 2024. 05. 30 성 명 : (서명) 서울특별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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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컬브랜드 상권 홍보 콘텐츠 발굴」 용역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상권활성화담당관
문서번호 상권활성화담당관-6398 생산일자 2024-05-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승진 (02-2133-5558) 관리번호 D0000050859834
분류정보 경제 > 지역경제 > 지역경제지원 > 상공인지원 > 소상공인정책수립및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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