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767호(4월 동향) 안내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674호(2024. 5. 23.)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2. 국민신문고 등을 통해 수집된 민원 정보를 분석한 민원 빅데이터 동향「국민의 소리」를 안내하오니, 각 기관 및 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공람하여 정책 수립, 유사 사례 예방 및 제도 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 ○ 전월 대비 1.2% 감소(1,156,226건) ○ 해수부, 국가건축정책위, 부산, 세종교육청 인천도시공사 등이 전월 대비 증가 ○ 5월 민원예보로 ‘불법 광고물’ 선정, 국민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불법 광고물 정비 및 행정처분 강화 등 제시 붙임 1. 국민권익위원회 관련 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제767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73, 서사01-43, 서아리수1-37,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노남규 운영총괄팀장 신종철 위원장 05/24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016 ( 2024. 5. 24.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24 /전송 02-768-8846 / rnk113@seoul.go.kr / 대시민공개
31026900
20240528063506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016
D000005084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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