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직원 응대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직원 응대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민원을 제기하기 위해 해당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담당 주무관과의 전화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직접 통화가 되지 않은 점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하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먼저 해당 업무 직원과의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은 점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업무 관련 회의, 면담 등의 사유 등으로 업무 담당자와 신속히 통화 연결이 되지 못한 점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민원신청의 시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해당 부서로의 전화 뿐 아니라, 응답소 및 서울시 누리집(홈페이지), 국민신문고, 스마트불편신고(앱), 서울톡(챗봇), 120다산콜 전화, 문자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시민의 불편사항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재단 상담사로 인한 불편 사항에 대하여 안내하여 드린 민원접수 채널을 통해 민원을 접수하시면 처리 결과를 회신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김미진 주무관(☎ 02-2133-6464)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진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05/20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1566 ( 2024. 5. 20.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kmj1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직원 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1566 생산일자 2024-05-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진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508030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