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기한 05.13 18시 00분] 응답소 시스템 개선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5.13 18시 00분] 응답소 시스템 개선요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응답소에서도 서울톡처럼 민원인이 신청한 민원들이 한번에 보이도록 개선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서울톡의 민원 접수 이력 전체 조회는 응답소에서 제공해드리고 있는 기능임을 알려드립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선 "민원결과 > 120(전화,문자,챗봇) 민원결과" 메뉴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을 한번에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민원을 신청하시면서 입력하신 민원인 정보(이름, 전화번호)로 인증하셔야 해당 정보로 신청된 민원 전체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노향원 민원담당관 05/10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0984 ( 2024. 5. 1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기한 05.13 18시 00분] 응답소 시스템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0984 생산일자 2024-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507435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