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노인복지관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의 윤리강령이나 선서 게시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좋은 의견에 감사드리며 각 복지관에서 사회복지사의 윤리기준에 대해 되새길 수 있도록 윤리강령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노인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이 인간 존엄성과 사회정의라는 사회복지의 핵심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경미 어르신시설확충팀장 이후영 어르신복지과장 05/08 김형태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12277 ( 2024. 5. 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seoul.go.kr 전화 02-2133-9535 /전송 02-768-8976 / archer21@seoul.go.kr / 부분공개(6)
30918361
20240510040006
본청
어르신복지과-12277
D0000050722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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