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민원담당관-10486 결재일자 2024. 5. 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민원담당관 이남경 장정호 05/07 김영모 민원안내관 재계약 계획('24. 2차) 민원안내관 재계약 계획(’24. 2차) 2024. 5. 민원담당관 민원안내관 재계약 계획(’24. 2차) 근로계약 기간 만료가 도래한 내방 민원안내관 근로계약을 연장하여 민원서비스 제공 및 시민만족도 향상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자 함 Ⅰ 민원안내관 운영개요 ㅇ 운영근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제4항(민원상담인 위촉) ㅇ 근무인원 : 총 8명(2개조, 서울시?자치구 퇴직공무원) ㅇ 근무형태 : 월 10일, 1일 6시간 이내(격일근무 / 총 59시간) ㅇ 근무기간 : 임기 1년, 1년 단위로 재계약 가능(최대 3년 근무) ㅇ 근무내용 - 응답소 민원안내관(4명) : 응답소 접수민원에 대한 상담 및 진행상황 안내 - 내방 민원안내관(4명) : 내방 민원 상담 안내, 민원취약계층 서류 작성 지원 Ⅱ 민원안내관 재계약 ㅇ 연장대상 : 내방 민원안내관 1명 연번 성명 최초 계약일자 2차 계약일자 일평균 상담실적 * *** ************** ************ ************ ****** ********************* ㅇ 재계약기간 : 근로계약 기간 만료 익일부터 1년(********************) ㅇ 재계약사유 : 2차 근로계약 기간 만료에 따른 재계약 ******************************************** ******************************** < 민원안내관 운영기준 > ************ ************************************************************************ ************ ******************************************************** ********************************** **************************************** ********************************************** ******************************* ************************************ Ⅲ 향후일정 ㅇ 근로계약서 작성 및 직인 날인(정보공개담당관) : ’24. 5월 ㅇ 청사출입증 연장(총무과) : ’24. 5월 ㅇ ***** * *********** ************ 붙임 1. 민원안내관 재계약 대상자 명단 1부. 2. 근로계약 재계약 결격사유 확인서 1부. 3. 민원안내관 근로계약서 1부. 끝.
30906154
20240509041506
본청
민원담당관-10486
D0000050710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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