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42580810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보훈수당을 수령하기 위해 매번 동사무소에 방문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보훈예우수당 지급 시 압류방지 전용 통장을 활용해 줄 것을 건의한다는 내용입니다. 현재 행정안전부에서 설치하여 서울시에서 사용하고 있는 지방재정관리시스템에서는 압류방지 통장으로는 계좌입금이 되지 않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압류방지 통장만 있으신 분들은 주민센터를 통해 현금으로 지급한 후에 현금수령증을 교부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복지정책과 박지윤 주무관(☎ 02-2133-733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박지윤 보훈복지팀장 안희숙 복지정책과장 04/30 고광현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0187 ( 2024. 4. 3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태평로1가) / https://www.seoul.go.kr 전화 02-2133-7334 /전송 02-768-8864 / jiyoun0824@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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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0187 생산일자 2024-04-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윤 (02-2133-7334) 관리번호 D00000506693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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