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 전화 상담 태도에 대한 칭찬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은 평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전화 상담 태도에 대한 칭찬 응답소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42480085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불편사항 접수차 전화를 하셨을때 응답한 상대 소방관에 대한 칭찬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칭찬 접수에 대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문자로 응답하였습니다. 이상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은평소방서 현장대응단 권순배 상황실장(☎ 02-6981-611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황실장 권순배 지휘3팀장 홍기현 현장대응단장 04/25 代홍기현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490 ( 2024. 4. 25.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2층 상황실 / https://fire.seoul.go.kr/eunpyeong/main/main.do 전화 02-6981-6110 /전송 02-2187-8213 / siwonssoju@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답변] 전화 상담 태도에 대한 칭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2490 생산일자 2024-04-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순배 (02-6981-6110) 관리번호 D00000506386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