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시행 및 계약의뢰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시행 및 계약의뢰 1. 행정지원과-7667('24.04.19.)호과 관련입니다. 2. 직원들의 후생복지를 위하여, ************* 구매를 위한 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 나. 세부내역 :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및 납품요구서 등 참조 다. 금 액 : *********************** - 물품대금 : ********* - 수 수 료 : *******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다수공급자 계약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마. 예산과목 : 물 전문기관 역량강화, 행정운영 효율화 및 직원만족도 제고, 행정장비 확충 및 청사 환경개선 자산취득비등, 자산및물품취득비(공기구비품)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추산필 2024. 4. 22. No.9684 붙임 1. 방침서(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4. 분할납품요구서 1부. 끝. 주무관 나혜미 주무관 나혜미 행정관리팀장 임지미 행정지원과장 04/23 이영세 협조자 주무관 최순영 시행 행정지원과-7824 ( 2024. 4. 23.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701 /전송 02-3146-4934 / naahaamaa2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8.9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텔레비전_민원대기실).xlsx

    비공개 문서

  • 친환경물품 구매검토서 (텔레비전).xlsx

    비공개 문서

  • 분할납품요구서 (1)_텔레비전_.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4년 민원대기실 전자제품 구매시행 및 계약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아리수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7824 생산일자 2024-04-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나혜미 (02-3146-4701) 관리번호 D00000506173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