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자전거 대여점 직원 불친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자전거 대여점 직원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여의도 한강공원 자전거대여점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하여 이에 대하여 조치하여 주실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먼저 자전거대여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한강 자전거대여점은 서울시에서 민간에 사용수익허가하여 운영하는 시설로 현재 민간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래한강본부는 운영업체에 여의도 대여점을 비롯, 전체 관리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하여 향후 시민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시민활동지원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황준하 시민활동지원과장 04/19 차정윤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2639 ( 2024. 4. 19.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2층 운영부 시민활동지원과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72 /전송 02-3780-0803 / hjh280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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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자전거 대여점 직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시민활동지원과
문서번호 시민활동지원과-2639 생산일자 2024-04-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준하 (02-3780-0772) 관리번호 D00000505934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