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난지 한강공원 주차관리요원 노인에 대해 민원 제기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411900149, 국민신문고번호: 1AA-240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한강공원 난지주차장 주차관리요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한강공원 난지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 주차 관리요원에 대해서는 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항시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할 것을 지도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근무 교육 및 감독을 통해 시민 불편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이지훈 주무관(☎ 02-3780-0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지훈 공원시설과장 04/17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3031 ( 2024. 4. 17.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미래한강본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861 /전송 02-3780-0745 / leejihon@seoul.go.kr / 부분공개(6)
30774742
20240419041007
본청
공원시설과-3031
D0000050574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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