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직원 불친절 응대 개선 요청)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우리 부서 직원의 불친절 전화 응대에 관한 것으로 판단되며, 귀 하의 민원사항에 대한 조치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2024.4.12.(금) 10:00 해당 직원을 포함한 우리 부서 전직원에 대하여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잘못된 전화번호 안내, 불친절 응대 등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고, 민원인의 문의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푸른도시여가국 공원조성과 이창민 주무관(☎ 02-2133-205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창민 공원행정팀장 전윤주 공원조성과장 04/12 代전윤주 협조자 시행 공원조성과-4495 ( 2024. 4. 12.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8층 공원조성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053 /전송 02-2133-1081 / rainorwind@seoul.go.kr / 부분공개(6)
30745050
20240416044506
본청
공원조성과-4495
D000005054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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