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여의도 한강공원 내 노점이 많아 노점에 줄을 서는 사람과 자전거도로의 보행자가 섞여 자전거와 행인의 충돌위험이 높으니, 대기 줄을 안내하는 라인을 설치하거나 노점 위치를 자전거도로에서 1미터 정도 뒤로 물러나게 해달라는 말씀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여의도 한강공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대로 노점의 위치를 자전거도로에서 1미터 정도 뒤로 물러나게 조치하여 시민의 안전을 도모하겠으며, 여의도 한강공원 내 근무중인 단속전담 공무원을 통해 순찰시 보행자와 노점 및 자전거 이용객의 안전을 위한 질서유지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아울러, 여의도 한강공원 내 불법 노점에 대하여는 ‘서울시 한강공원 보전 및 이용에 관한 기본 조례’ 제20조의 과태료 부과기준 제4호(행상 또는 노점에 의한 무단 상행위)에 의거 지속적으로 단속하고 과태료를 부과하고 있다는 말씀도 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여의도안내센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종범 주무관 문경덕 여의도안내센터장 04/08 변경화 협조자 시행 운영총괄과-4219 ( 2024. 4. 8.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안내센타 (여의도동)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1 /전송 02-3780-0560 / 202204011500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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