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여의도역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여의도역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9호선 운영기관인 서울시메트로9호선(주)에 내용을 전달하고, 관련사항을 검토하여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안내하였습니다. 가. 이첩기관 : 서울시메트로9호선(주) 고객지원센터(02-2656-0009) 나. 이첩일자 : 2024.4.3. 주무관 이소연 민자철도2팀장 김상록 도시철도과장 04/03 안형준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4904 ( 2024. 4. 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6 /전송 02-2133-1076 / leeso162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여의도역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4904 생산일자 2024-04-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소연 (02-2133-4336) 관리번호 D00000504797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